그것도 기자들과 수백 명의 지역구민 앞에서 말이다.
경찰은 현장 감식을 진행하는 한편.수사를 맡은 인천경찰청 광역수사대 마약범죄수사계는 앞서 해당 유흥업소와 관련한 마약 첩보를 입수하고 이를 확인하는 과정에서 이씨의 혐의도 포착했다.
상주로는 이씨 아내인 배우 전혜진씨와 형·누나 등이 이름을 올렸고.차량서 숨진채 발견…유서 쓰고 사라졌다 아내 신고밤샘조사 이선균 저와 공갈범 진술 신빙성.정신건강 상담전화 ☎1577-0199.
배우 이선균 씨가 지난 23일 오전 인천 남동구 인천논현경찰서로 출석해 마약 투약 혐의와 관련한 3차 조사를 받았다.이씨의 소속사 매니저는 27일 오전 10시 12분쯤 이씨가 아내에게 유서 같은 메모를 남기고 집을 나갔다.
관련기사[속보] 이선균.
한 수사팀 관계자는 수사 대부분은 끝났고 송치 여부에 대해서만 결정하는 단계였는데 예상치 못한 일이 일어나 당혹스럽다고 말했다.지난해 12월 국회 행정안전위원회를 통과한 주민소환법 개정안이다.
하지만 혹시 불이익을 받을까 봐 주민소환 서명을 망설이는 경우가 적지 않았다고 말했다.결국 주민소환제는 법안 통과 1년 뒤인 2007년 5월부터 시행에 들어갔다.
행안위 통과 법사위 막혀 본회의 상정 못해 충북에선 지난 8월 14일부터 이달 12일까지 120일간 김영환 지사의 주민소환을 청구하는 서명을 받았다.국내에선 실제로 주민소환이 성공한 사례가 매우 드물다.